기부/후원 기존홈
교육과정
신앙

성경수업
성경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위한 성경수업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BILBE TIME(QT)
꿈의학교의 큐티는 아침 0교시에 성경본문을 읽는 것으로 시작을 합니다.
꿈의학교와 BIBLE TIME이 직접 공동으로 제작한 ‘BIBLE TIME 드리머’의 성공적인 런친을 통해 3년에 1독을 목표로 아침에 교실에서 1번, 저녁에 생활관에서 1번 하루에 총 2번 말씀묵상 및 나눔을 합니다.


주중예배(수요예배, 금요예배, 주일예배)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된 예배가 어려운 요즘 시대에 예배에 대한 갈망은 학생들에게도 깊게 다가옵니다.
이를 위하여 평일 및 주일 중 살아있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세례식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그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기 원하는 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중3 이상)
세례 교육을 이수하고 세례 받을 마음의 준비가 된 자가 세례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십자가정병학교


꿈의학교 선교훈련 프로그램입니다.
복음의 빛 가운데로 인도함 받은 사람들은 어디에 있든지,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십자가 정병학교를 통해 복음을 듣고, 복음을 깨닫고, 한 영혼을 사랑하는 것을 배우고,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빛의 군대로 일어납니다.


6.겨울 단기선교
십자가 정병학교를 수료한 꿈쟁이들이 매년 연말연시 복음이 필요한 현장으로 나아갑니다.
꿈의학교의 학생, 학부모, 졸업생, 교사가 선교라는 한 부르심으로 연합해 허락하신 땅의 영혼들과 다음 세대를 섬깁니다. 


7.제자훈련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교사와 학생이 만나 제자훈련을 통해 하나님을 아는 것과 살아가는 것이 하나가 된 삶을 배우고 경험합니다.
고1 때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3년간 한 선생님께 제자훈련을 받고, 고2가 되면 후배 제자를 양육하게 됩니다.


8.숨결모임
주중 예배 후 가족별로 모여 예배 중 인상깊었던 말씀에 대해 서로 나누고 기도해주는 시간입니다.


9.주일예배
의무외박이 아닌 주에는 전교생이 오전 10시 30분에 주일 학생예배에 참여합니다.


10.찬양팀
주중예배 및 학생예배는 고2, 고3 찬양팀 위주로 구성되어 학생들이 예배에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찬양을 준비과정을 통해 찬양팀도 구별된 예배를 드리기 위해 열심과 기도로 임하며 섬김의 자리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11.새벽예배
학기 중에는 매일 오전 6시 20분에 겟세마네에서 새벽예배가 열립니다. 원하는 학생에 한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