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기념 홈커밍데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조회 : 2,133 관리자

 

초청의 글

“꿈지기님 저는 보고 싶으면 바로 갑니다.” 
어느 졸업생 아버님께 전화를 드리며 보고 싶다고 했더니 대답하신 말씀입니다. 
그리운 부모님 그리고 졸업생들! 
선선한 가을날씨가 되니 더욱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마련했습니다.

 

11월 18일 학교에서 홈커밍데이를 엽니다.

한번 꿈쟁이는 영원한 꿈쟁이입니다. 한 학기만 다녔어도 꿈쟁이입니다.

모두 만나보고 싶습니다.

이곳 영탑리에는 코스모스가 피어있고 학교 주변에는 가뭄과 때 늦은 장마에도 불구하고 벼들이 만들어낸 황금물결이 넘실거립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오시면 그동안 그리웠던 얼굴을 보시게 될 것이고 변화된 학교의 모습도 보시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서산에 자리를 잡은 15년을 기념하여 졸업생, 학부모, 재학생, 교사들이 연합하여 쓴 책도 준비했으니 이 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소중한 발걸음 하셔서 참석하신다면, 친밀한 교제뿐만 아니라 꿈의학교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설계하고 기획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11월 18일 홈커밍데이, 학부모님과 졸업생들을 기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꿈의학교 교장 꿈지기 이종삼 드림

 

 

* 정식 행사 시작은 2시입니다. 

하지만 오전중에 오셔서 아름다운 교정도 거니시고, 15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여러 작은 행사도 준비중이오니 교통혼잡도 피하고 여유있게 오전중에 방문하여 감동의 시간을 가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덧글 1개
작성자 :     암호 :
존중하는       2017-09-29 12:54
지극히 높은 곳에서 세상나라를 다스리는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다시 오실 예수그리스도를 기다리며 다음세대를 이어갈 꿈쟁이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꺼번에 만날 것을 기대해 봅니다. 전심으로 하나님을 찾고 찾는 이들의 아름다운 축제가 되길 힘껏 중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