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후원 기존홈
교육과정
DFM (DREAM FAMILY MEMBERS)


DFM이란?
Dream Family Members의 약자로, 꿈의학교를 졸업한 졸업생 학부모 및 가정들을 위해 약 10여년 전부터 기도로 준비하셨고, 때가 차매 2018년 3월 1일 Dream Family Members 발족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꿈의학교가 ‘내 자녀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중보기도를 하시며 졸업생들을 위해 많은 격려와 후원도 아낌없이 하고 있습니다.

C.I.의 의미
2018년도 졸업생 의연한 아버님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졌으며, “세계를 향햐여 뻗어져 나가는 빛과 소금의 나무”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육각형 형태는 소금, 세포의 결정을 표현하였고 이를 통해 DFM이 세상의 빛과 소금과 같은 존재, 하나된 믿음의 방패가 됨을 상징합니다.



발족식 中
“우리는 꿈의학교를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그 교회에서 작은 교회들이 하나씩 하나씩 흩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상에 작은 교회의 씨는 흩어지고 뿌려지고 있는데 세상이 너무 메마르고, 오염되고, 아파서… 그 씨들이 열매를 맺지 못하고 땅속에서 숨어 있습니다. ······ 주님이 우리 학부모님들에게 주신 귀한 은사와 기도로써 우리 졸업생 꿈쟁이들이 세상에서 좋은 열매로 나타날 수 있도록 함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손자, 손녀가 다닐 것이요, 그 손자, 손녀들의 자녀가 또 다닐 수 있도록… 우리 꿈의학교가 영원하기를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 우리 졸업생 학부모들이 조언자가 되고, 후원자가 되고, 중보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이 모든 때와 모임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발족식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