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후원 기존홈
꿈의학교는


기도하는 부모
가) 부모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수하는 자임을 인정한다.
나) 부모는 자녀를 하나님이 맡긴 기업으로 알고 말씀에 기준을 두고 교육한다.
다) 부모는 자녀 교육을 위하여 교사와 동역자가 된다.
라) 부모는 학교의 교육 목적과 교육 철학에 동의하며 모든 일에 적극 협력한다.
마) 부모는 자녀가 하나님의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중보 기도와 물질로 학교를 후원한다.
헌신된 교사
가) 교사는 하나님께서 꿈의학교로 부르신 것을 믿는다.
) 교사는 날마다 성령의 인도함을 받아 말씀과 기도로 학생들을 교육한다.
다) 교사는 학생을 말씀에 따라 가르쳐야 할 ‘그리스도의 제자’로 여긴다.
라) 교사는 학생을 존중하며 하나님께 받은 재능과 은사를 발견하고 성장하도록 돕는다.
마) 교사는 학교 현장을 하나님 나라의 역동적인 선교지(Education as Mission)로 이해한다.
꿈꾸는 학생
가) 꿈쟁이는 하나님께서 주신 십계명을 지키고 하나님이 세우신 권위에 순종한다.
나) 꿈쟁이는 배움에 대한 열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교육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다) 꿈쟁이는 친구 및 선후배들과 주 안에서 한 지체임을 고백하며 서로 사랑하고 존중한다.
라) 꿈쟁이는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로 성장하기 위해 스스로 훈련한다.
마) 꿈쟁이는 자신의 소명을 발견하기 위해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준비한다.
섬기는 직원
가) 직원은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소명을 가지고 헌신적인 자세로 일한다.
나) 직원은 학교의 교육 철학을 마음에 새기고, 청지기 정신과 친절한 태도로 학교를 섬긴다.
다) 직원은 그리스도의 몸 된 지체로서 직원들과 연합하며, 기독교 학교 직원의 품위를 지킨다.
라) 직원은 하나님 나라 건설을 위해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자기 계발을 한다.
마) 직원은 정직, 성실, 근면의 정신으로 맡은 바 청지기로서 업무를 수행한다.